사진제공= 케빈앤돈
사진제공= 케빈앤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 할인 멀티샵 '케빈앤돈매트리스는' 특별 이벤트로 16가지 미국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전품목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등촌동에 위치한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매장이다.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를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매트리스 종류 및 기능, 사이즈와 프레임 구성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비교 후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웨딩시즌 이벤트를 준비하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베드보스, 아메리칸스타 등 16가지 브랜드 50여종이 이르는 수입매트리스 전제품을 제품에 따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특가 프로모션 외에도 추가 제공되는 사은품과 사전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드리는 평일 이벤트, 전시제품 추가 특가 할인이 준비되어있다.

사진제공= 케빈앤돈
사진제공= 케빈앤돈

케빈앤돈매트리스 윤범석 대표는 관계자는 “4월은 봄 철 결혼식 및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 기간이며, 매장을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곧 있을 대규모 이사철과 봄 웨딩시즌이 오기 전에 미리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좀 더 저렴한 가격대와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