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등촌동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전문 멀티샵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수입매트리스 할인매장으로 직수입유통구조로 다양한 브랜드의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15가지 브랜드의 스프링, 메모리폼, 하이브리드 등의 매트리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원목,가죽, 패브릭 프레임등이 전시되어 직접 누워보고 비교 체험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봄철 혼수 및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수입매트리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큰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템퍼페딕 씰리 등 국내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매트리스 16가지 브랜드 전라인업이 최대 50%까지 할인되며 특별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떼라페딕 등이며 구매시 특별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한 특가 프로모션 외에도 추가 제공되는 사은품과 사전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드리는 평일 이벤트, 전시제품 추가 특가 할인이 준비되어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윤범석 대표는 관계자는 “곧 있을 대규모 이사철과 봄 웨딩시즌이 오기 전에 미리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좀 더 저렴한 가격대와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연중무휴로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7시반까지다.

케빈앤돈 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및 공식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