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파주운정가구단지와 파주출판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한 침대 매트리스브랜드 칼리막스는 하이테크 기술이 탑재된 클라우드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전면에 내세웠다.

호텔식 침대브랜드의 성능을 가진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할인 판매 진행중이다. 또한, 설치와 배송, 사후지원을 모두 책임짐과 함께 실질적인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배려하에 운영하고 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오랜 기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인의 수면 패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구조를 적용한 매트리스이다. 수십만 개의 헬리오 오픈 셀과 형상기억 메모리폼을 통해 신체의 하중을 고르게 감싸 주며, 철저한 나노코팅 처리를 통해 오염과 변질에 매우 강한 내구도를 확보했다.

칼리막스의 관계자는 "클라우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구매하였는데 자신의 수면패턴과 도저히 맞지 않는다면, 1개월 이내에 요청할 경우 전액을 환불해드리고 있다. 그만큼 확실한 품질 자부심을 갖춘 주력상품"이라며 "삶에서 가장 긴 시간을 보내는 곳 중 하나가 침대이다. 매트리스 하나로 삶의 질이 대폭 향상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퀸, 더블 매트리스, 호텔형 침대, 수납침대, 혼수침대 등을 폭넓게 체험할 수 있는 쇼룸을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15년의 AS기간을 보장하며, 철저한 방역과 소독을 주기적으로 실행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칼리막스와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한 상세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