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가구할인매장 오끌리오가 패브릭소파 및 샤무드 소파 등 다양한 고급 쇼파를 공장 직거래를 통해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고객편의를 위한 소파 전제품 주문제작과 구매고객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사은품 증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리미엄 가구할인매장 ‘오끌리오’는 공장직영 매장으로 20년동안 가구를 제작해온 소파 장인들의 소파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특히 전 제품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기능성 패브릭소파의 경우 고급스러운 파스텔톤의 색감으로 유럽 고기능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생활오염에 있어 물로 쉽고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으며 방수기능 강화로 인해 오염물이 소파 안으로 스며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커피나 와인부터 크레파스나 볼펜 등 가족 구성원의 실수로 인한 오염을 물과 에탄올로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통가죽 쇼파는 전면이 5mm 통가죽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45kg 이상의 고밀도 폼으로 강한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며, 이태리 통가죽 소파의 경우 2~2.5mm 내츄럴 탑그레인 및 풀그레인 가죽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부드러운 표면과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했다.

또한 프리미엄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1등급 4면 대패를 사용한 것은 물론 소파 후면을 제외한 모든 면이 가죽으로 제작됐으며, 친환경 테스트 기준을 합격한 이태리 ‘FRABO ADESIVI’ 접착제를 사용했다.

오끌리오는 공장과 소비자 사이에 직거래를 이어주는 것으로 유통 마진을 하여, 15~30%이상 낮은 금액으로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매장방문 및 유선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