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3단 토퍼 매트리스 ‘더몬 매트리스’가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더몬 매트리스’는 현재 포토리뷰 이벤트로 구매 제품의 사진과 동영상으로 이뤄진 포토리뷰를 업로드하는 고객들에 한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참여 시 네이버 톡톡으로 성함 및 연락처를 남겨야 하며, 이벤트는 행사 상품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더몬 매트리스는 포토리뷰 이벤트와 더불어 런칭 기념 특별 할인도 진행 중이다.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로 3단 접이식 매트리스 제품의 경우 싱글 사이즈(S)를 기존 가보다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더몬 매트리스’의 3단 접이식 토퍼는 지지력과 견고함이 뛰어나 매트리스 사용자의 신체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정품 에어브릭 소재를 사용해 제작된 하드타입 매트리스 제품이다. 

에어브릭 소재는 일반 폴리우레탄 폼 대비 39배 정도 높은 통기성을 갖추고 있어 수면 중 사용자의 몸에서 발생하는 열이 흡수되지 않고 밖으로 빠져나가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때문에 집먼지 진드기나 곰팡이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더몬 토퍼 매트리스는 2중 커버로 되어 있어 겉에 묻은 것은 쉽게 털어낼 수 있다. 내부 오염 시엔 세탁이 필요한 내장재만 따로 분리하여 간편한 물 세척이 가능해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와 같은 기능성과 함께 뛰어난 향균력까지 보유해 안전성이 돋보인다. 에어브릭 소재는 유럽의 유해물질 테스트인 ‘SGS 테스트’에서 6대 유해물질(납, 수은, 카드뮴 등)이 검출되지 않았다는 인증을 받았다.

3단 접이식 토퍼 매트리스 ‘더몬 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제품 구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더몬’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