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침대 매트리스 전문매장 ‘루모스’가 메모리폼매트리스, 템퍼페딕 등 인기 신혼가구 제품에 대해 4월 한정으로 소비자가 할인을 적용하는 슈퍼세일4 행사를 진행 중이다. 

씰리, 킹스다운 등 미국 현지 신혼가구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루모스의 이번 슈퍼세일4는 4월 한달간만 한시적으로 실시되며, 안방침대에 대해 23~55%소비자가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루모스는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하여 고양가구박람회, 고양지축지구 등 전국 80여개 가구점에 매트리스 납품을 담당하고 있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다.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와의 독점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통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한 가격으로 수입상품을 국내에 선보인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또한 침대프레임을 개인 맞춤으로 주문 제작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 침대프레임은 소재, 색상 등은 물론이고, 높이, 각도 등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된다.

여기에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해 전국 어디서든 간편하게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가구전문점 ‘루모스’의 4월 슈퍼세일4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