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가구단지 '루모스'가 호텔침대로 유명한 씰리, 오바마침대로 잘 알려진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유명 가구브랜드의 종류별 수입 침대매트리스를 할인된 소비자가로 선보이는 ‘슈퍼세일4’ 행사를 진행 중이다.

루모스의 이번 슈퍼세일4 특가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포켓스프링매트리스, 스프링에어매트리스 등 인기 매트리스를 23~55% 할인된 가격(제품별 상이)에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 수입가구 전문업체 루모스는 미국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함으로써 소비자들이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미국 직수입 침대 상품들을 만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루모스는 수원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등 전국 주요 가구점에 매트리스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침대매트리스 외에도 쇼파, 식탁 등 다양한 가구 제품들을 공급한다.

또한 루모스는 매장 내 모든 매트리스 전시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수면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제품 추천을 받아볼 수도 있다. 여기에 10년 A/S 무상 보증 제도를 실시하고 있어 제품 하자나 고장의 염려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루모스는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침대프레임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주문제작 상품임에도 별도의 프레임 공장을 통해 출고가 수준으로 공급되어 가격 부담이 적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가구전문점 루모스의 슈퍼세일4 행사와 관련한 상세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