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전문 업체 ‘바로크소파’는 인천브리즈힐을 비롯해 힐스테이트학익, 한강호반베르디움, 힐스테이트녹번역 등의 대단지 아파트 입주자들이 최근 단지 내 매장 방문이 지속되면서 한강호반베르디움 입주자를 대상으로 한 공동구매 특가세일을 진행함으로써 가구구매 부담을 줄여주도록 한다고 밝혔다.

‘바로크소파’는 현재 유수의 대형 브랜드 아파트들에 신혼집을 꾸미거나 입주를 준비하는 이들의 가구구매가 한창이지만 보통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는 다양한 품목 수의 가구장만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런 부담을 줄이도록 이번 공동구매 특가세일 프로모션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구를 장만하기 위해서는 일산가구단지나 김포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중에서도 ‘바로크소파’가 위치한 고양가구3단지의 일산은 가구의 메카로 더욱 이슈가 되고 있기에 금번 ‘바로크소파’의 공동구매 특가세일은 명품가구나 혼수가구, 디자인가구를 준비하고자 하는 할인가구 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모션으로써 그만큼 다양한 가구들을 준비한 상태다.

특히 한강호반베르디움 입주자 외에도 공동구매에 버금가는 혜택들을 그대로 제공함으로써 원하는 가구쇼핑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때문에 구매를 원하던 가구가 있다면 이번 기회가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40년을 넘는 기간 동안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운영되어 와 아파트단지들에서 꾸준히 방문하는 만큼 해당 아파트 외에도 단체방문, 개별방문 무관하게 저렴하게 할인가구를 장만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