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가구 ‘문갤러리’는 군산가구단지에 위치해 있는 약 400평정도 되는 규모의 종합가구매장이다. 1,2층의 대형전시장으로 꾸며져 있으며 침대, 소파, 모던가구, 입주가구, 책상, 벙커침대, 엔틱가구, 주니어가구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컨셉별로 전시하고 있다. 더불어 고객의 공간에 맞춰 주문제작도 가능한 가구매장이다.

문갤러리는 입주, 이사, 신혼가구에 필요한 침실가구, 다이닝룸가구, 디자인가구 등 거의 모든 제품라인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가구매장으로 꼽힌다. 특히, 다양한 퀄리티 좋은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곳으로 백구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익산가구단지까지 입소문을 타고 많은 지역 가구소비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문갤러리는 군산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익산가구단지 등 인근 4월 입주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봄맞이 행사로 다양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등 세일 품목을 보다 더 넓혀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희소식이다.

이곳에서는 인테리어 시공은 물론 전자제품까지 좋은 견적대로 안내 받아 볼 수 있다. 위 전시장은 인테리어 업체와 군산 하이마트(수송점)과 연계를 맺고 있어 군산가구, 전주가구단지에서 입주나 혼수가구장만하시는 고객들 예산에 확실히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매장에 전시된 약 80%는 국내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사이즈나 컬러 등을 집안 인테리어 컨셉에 맞게 맞춤 제작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 충분히 소비자들은 자신의 취향대로 집안을 꾸며볼 수 있다.  

문갤러리는 군산가구거리, 익산가구단지, 백구가구단지, 전주가구할인매장, 보령가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행사내용은 전시장 내방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