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 안심기업 ㈜현대의료기에서는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행사 상품 구매 시 1+1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5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평소 구매를 미루거나 망설였던 고객들은 이번 행사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 증정까지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는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최고급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아울러 방사성 물질인 ‘모나자이트’를 사용하지 않으며 회사자체 원석 테스트 결과 보통 가정집의 실내 환경에서 1.3 pCI/L가 평균적으로 측정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현대의료기는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돌침대, 흙침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미 현대의료기의 돌침대, 흙침대는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되어 두 번이나 방영된 바 있다.

한편, 현대의료기 어버이날 사은품 증정 행사는 전국 34군데 대형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돌침대, 흙침대 이외에도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전기매트, 전기장판, 건강매트 등 여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 가능하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