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시흥가구단지 매트리스매장 ‘루모스’가 4월 한달간 침대 매트리스 제품들을 이벤트 특가로 선보이는 슈퍼세일4 행사를 진행 중이다.

침대할인매장 ‘루모스’가 실시 중인 슈퍼세일4 행사는 템퍼(TEMPUR), 씰리 등 미국 현지 유명 가구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들을 이달 말까지 기존보다 23~55% 할인된 가격에 공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루모스는 시흥가구단지를 비롯해 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 이상의 주요 가구점에 매트리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유명 호텔에까지 납품을 진행하고 있다.

각종 다양한 미국 수입 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체결해 유통마진이 거의 없는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상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본 뒤에 구매할 수 있으며, 수면전문가와 자신의 허리상태에 대해 상담을 거쳐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또한 루모스는 10년 안심 보증기간 워런티를 적용하여 잔고장 걱정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침대프레임을 커스텀으로 맞춤 주문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다. 침대프레임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소재, 색상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주문 제작임에도 불구하고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신혼침대로 선호도가 높은 킹침대 등 다양한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라면서 “인기 브랜드의 행사상품은 조기 수량마감이 예상되는 만큼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4월 슈퍼세일4 행사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