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 최근 이지클린 패브릭 소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의 제품들은 친환경 소재의 내장재로 구성돼 있다. 가구를 제작하는데 사용되는 모든 자재는 친환경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드러내기 위해 연구하고 있으며 재활용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E0 목재를 사용해 벌레나 세균의 증식을 막는 것은 물론, 표면 강도도 우수해 오랜 시간 안전하게 쓸 수 있다. 접착제 역시 이태리 ‘FRABO ADESM’를 사용했다. 이는 친환경 테스트를 합격해 오랜 시간 사용되고 있다. 또한 국내 공장에서 제작하기 때문에 확실하고 정확한 A/S 절차를 거치고 있다.  

가구에 적용되는 밴드는 탄성이 우수한 친환경 고무인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했다. 꺼짐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복원력과 신축성이 특징이며, 친환경 인증 Oeko-tex 100을 기준으로 CLASS 1 인증을 받았다. 

더불어 방석 꺼짐을 최소화한 35~45Kg/m2 국내산 고밀도 폼을 사용해 오랜 시간 변형 없이 편안한 착석이 가능하다.

하드웨어는 독일 OKIN/ HETTICH 사의 원천기술을 이용해 제품의 내구성과 정밀함을 키워 제품의품질을 높였으며 특히 오킨의 모터는 특히 작동 시 소음 등을 최소화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루헨퍼니처의 제품은 국내 주요도시에서 운영 중에 있으며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한 브랜드점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맞춤 제작 서비스로 소비자가 원하는 인테리어를 연출해낼 수 있기 때문에 루헨퍼니처 제품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알려져 있다.

수원가구거리 관계자는 “국내 맞춤제작 가구 브랜드인 루헨퍼니처는 항상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분들에게 찾아왔고 소비자분들도 구매하실 때 감동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현재도 계획 중이니 끊임없는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품질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해 신혼부부 등에게 인기가 많은 편이다. 입주단지 고객들은 할인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루헨퍼니처의 가구들을 구입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