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패샤
사진제공= 패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패브릭소파 브랜드 PASHA패샤 인천가구단지점은 4월 한달간 샤무드쇼파 및 전시 가구 특가 및 최대 50% 한정세일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천가구단지, PASHA패샤에는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의 페브릭 소파와 현대 리빙 문화에 맞는 트렌디한 모듈쇼파, 원목쇼파, 카우치쇼파 등 1000평대의 넓은 전시장에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으며, 1:1상담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얼룩이 쉽게 생기지 않고 물만으로 표면에 묻은 얼룩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집먼지 진드기와 곰팡이, 박테리아 발생을 억제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50% 한정세일의 샤무드 쇼파는 최고급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가구로 고급 차량의 내부 마감재로 사용이 되었던 샤무드 패브릭을 사용해 패샤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장인의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측은 “봄철 웨딩, 이사 시즌을 대비해 샤무드쇼파 및 전시가구 한정 50%할인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한정수량 세일로 제고 소진시 행사가 종료될 예정이니 서둘러 매장에 방문해 좋은 혜택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의왕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당진가구, 서산가구단지 인근 PASHA패샤에서 진행하는 샤무드소파 전시 50%할인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소개, 5월1일 용인, 수원동탄가구단지 본점 오픈소식, 지점 위치 등에 관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인천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