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6주년을 맞은 핸드메이드 가구 브랜드 '본갤러리'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과 패밀리브랜드 '비올리노' 고양일산가구단지점에서 입주&신혼 가구에 대해 폭 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혜택은 ‘본갤러리&비올리노’를 통해 진행되는 동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은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 혜택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패브릭 소파, 가죽 소파 등의 TOP 10 인기제품뿐만 아니라 신규 입고된 신제품까지 이벤트가로 구입이 가능해 입주&신혼 가구를 준비하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해당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이곳 ‘본갤러리&비올리노’는 국내 공장라인을 두고 있는 직영 매장 운영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가구의 원단, 색상, 구성, 기능 등을 선택해 커스텀 할 수 있어 시각적인 만족을 넘어서 실용성 갖춘 가구를 만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친환경 인증된 자재, 본드, 폼, 스펀지, 원목 등의 사용으로 인체에 무해한 안전한 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아울러 이태리 엘라스틱 S자 밴드와 스프링 등을 사용해 안정된 착석감과 함께 방석의 꺼짐과 늘어짐을 최소화시켜 사용자의 건강까지 생각한 편안한 가구를 제공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계자는 "본갤러리&비올리노는 자체공장 운영과 간소화된 유통 과정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며 “에싸, 자코모, 한샘 등의 국내 유명 소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성장하는 기업 본갤러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본갤러리’의 양기모 대표는 "신뢰와 믿음을 줄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가구 기업이 되겠다"고 말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