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공단가구단지에 위치한 소낭구 남동점은 봄맞이 이사시즌과  계속되는 신규 아파트 입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빅세일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천가구단지 소낭구 남동점은 대형 가구 매장으로 1매장과 2매장으로 나누어져 있어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로 쇼룸을 만들어 놓았다.  다채로운 가구를 한자리에서 둘러보고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제품에 따라 소비자 니즈에 맞춰 사이즈, 디자인, 색상 등을 변경한 맞춤 제작 주문이 가능하며,  자체 유통을 통해 중간 마진을 생략하여 고퀄리티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세일 품목은 친환경 등급의 원목 가구, 거실장, 협탁, 스터디 책상, 책장, 서랍장 등이며 혼수가구와 입주가구로 구입이 많은 붙박이장과 침대, 매트리스 또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희망, 소망 거실장은 소낭구 거실 가구 중 인기가 좋은 품목 중 하나다. 희망, 소망 거실장은 1600거실장, 1800거실장, 2000거실장, 2400거실장 등 사이즈와 구성이 다양하며  집 구조,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소망 2400거실장은 차분한 그레이 컬러와 내추럴하고 따듯한 고무나무 원목의 감성이 만나 매력적인 공간을 연출하는 가구다. 거실장 양쪽에는 넓고 넉넉한 도어형 수납공간이 있어 편리하게 정리 가능하며, 상판 가장자리를 감각적인 라운딩 처리하여 안정성을 더했다.

서랍 위에는 구멍이 뚫려있어 셋톱박스를 보관하고 복잡한 전선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며 또한 고급 3단 볼레일 사용으로 부드러운 슬라이드 레일의 사용감을 느껴볼 수 있다.

인천송도가구단지 소낭구 남동점 관계자는 "평소 미뤄왔던 가구 교체나 하반기 준비를 위해 이사가구, 자녀들을 위한 학생용 가구, 혼수용 신혼가구 등  이번 세일 이벤트를 통해 기분 좋은 가격으로 구매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낭구 남동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남동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