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소닉슬립
사진제공= 소닉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로 잘 알려진 소닉슬립이 신제품 모션베드 매트리스 출시를 기념해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본 2개 구입 시 5%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것 외에 5~10명 이상의 인원이 함께 공동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혜택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구매 고객이 맘카페나 블로그 등에 후기를 작성하는 경우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포토후기를 남길 시에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된다.

소닉슬립이 내놓은 모션베드 매트리스는 기존 제품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오던 높은 가격 부담과 불편한 이동성, 큰 부피 등을 개선한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움직이는 방식의 일체형 매트리스로 프레임이 없어 좁고 한정된 공간에서 쉽게 설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사 시에도 이동이 손쉬운 것이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소닉슬립의 모션베드 매트리스는 자체 생산 공장에서 제조 및 생산을 직접 담당하고 있으며, 각종 기술 특허 및 디자인 특허 등 국내 최대 인증을 보유한 기술력이 빛나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소닉슬립의 신제품 모션베드 매트리스는 사이즈에 따라 싱글, 슈퍼싱글, 퀸 등 3종의 모델로 구분되며, 주문제작 상품인 만큼 배송까지는 최대 14일 가량 소요된다. 제품 구매 및 할인 혜택에 관한 문의는 카카오톡 상담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