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갤러리'가 봄맞이 새 단장을 위한 4월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갤러리'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 패밀리브랜드 ‘비올리노’ 고양일산가구단지점을 통해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가죽 소파, 패브릭 소파 등을 2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구매의 편의성을 위해 소비자들이 한눈에 제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에 다이닝룸, 침실, 거실, 주방 등에 필요한 신혼 가구 및 입주 가구를 준비하는 이라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필요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입주&신혼 가구로 선호도가 높은 침실 가구인 원목 침대와 협탁, 화장대와 더불어 라이브스마트 원단을 이용한 새로운 디자인의 기능성 소파들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스마트 이지클린이란 음식, 음료, 오염 물질이 스며들지 않고 쉽게 관리가 가능한 원단으로 최첨단 신소재 원단이다.

아울러 각기 다른 개인의 니즈에 따라 소비자들이 직접 가구의 소재와 색상, 디자인 등을 변경하는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사이즈와 구성, 기능도 변경할 수 있어 시각적인 만족을 넘어 실용성까지 갖춘 가구를 마련하는 것이 가능하다.

‘본갤러리’는 국내 자체 생산 라인을 두고 있는 수제 가구 전문점으로 자체적으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공장 직영 매장으로, 배송과 A/S까지 원스톱으로 이루어져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 물류 운송 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켜 유통 거품을 걷어내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며,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해 제품과 소재에 대한 신뢰까지 더하고 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입주&웨딩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가구를 준비하는 입주자나 예비 신혼부부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가구 구입을 희망하지만, 무엇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지 고민이 많다”며, “구입에 앞서 집안의 전체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넓이 그리고 가구 배치 공간 등을 파악한 뒤 제품의 높이, 너비, 폭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야 낭패를 보지 않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소비자들이 가구의 장점을 이해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각 매장 내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기능성 가구를 직접 체험해보고 비교해본 후 구매할 수 있다”며, “아울러 본갤러리는 앞으로 에싸, 자코모, 한샘 등 국내 유명 소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