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 구평동에 위치한 구평가구단지는 침대, 침대 매트리스 및 세라믹 식탁 등 신혼 가구를 대상으로 주말집중 특가세일진행 할인 행사를 8개 브랜드가 힘을 합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말 특가세일진행 관계자는 새로 입점한 쇼파, 침대, 매트리스 등의 인기 가구템을 주말 특가로 할인을 시작한다고 설명했다.

주말 특가세일은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 상기 이미지 8개 가구업체들로 진행이 된다. 특히 실용성을 강조한 생활가구, 디자인에 우선적으로 가치를 둔 제품까지 다양하게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시중가보다 더욱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평가구단지는 7만여평의 대규모 초대형단지로 50여개의 가구 업체들이 모여 운영 되고 있으며혼수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사무가구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와 브랜드가구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다.

이벤트 관계자는 “이벤트 주최 8개 가구점은 소비자가 희망하는 맞춤제작도 가능한 브랜드가구점들로 사이즈 변경과 구조, 컬러와 재질까지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하다”며, “국내 및 수입 브랜드가 다양하게 입점 되어 있어 취향이나 인테리어를 고려한 선택의 폭도 넓고, 패키지형식의 가구도 다양하게 있다”고 전했다.

이어 “부산 구평가구단지에는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 다양한 유명 가구브랜드가 모여 있어 혼수를 구경하기에 좋은 곳이다” 라며 “구평가구단지는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니 언제든 편한 시간에 방문하시면 된다”고 덧붙였다.

구평가구단지 각 가구매장에서는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입장하는 손님께도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주말 방문 구매 고객분께는 최대로 50%세일까지도 가능하며, 직접 가구단지로 방문하여 더 좋은 혜택 누릴 수 있다. 소비자 타겟에 제한을 두지 않고 있어 합리적이게 준비할 수 있다.

금월 이벤트에 해당하는 상기 이미지의 가구점들은 각 전시장마다 상담에 도움을 줄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으며, 다양한 할인진행 이벤트도 있으니 보다 더 정확한 사항은 직접 쇼룸으로 방문을 추천 드리며, 부산 구평가구단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