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도권 타운하우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됨에 따라 프리미엄 수지타운하우스 ‘죽전 더힐럭스’ 8차 분양 개시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죽전 더힐럭스 타운하우스는 경기 용인시 오산리 일대에 건립됐다. 앞서 진행된 1~7차 분양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바 있으며 현재 100여 세대의 대단지를 형성하고 있다. 대규모 단지 조성으로 대부분의 생활인프라가 완성된 상태이기에 신규 입주하더라도 불편함 없이 생활이 가능하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더힐럭스 죽전하우스는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풍부한 인프라를 모두 보유하고 있다. 죽전역까지 10분 내외로 도달이 가능하고 분당, 수지 시내까지 자가용 이용 시 15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된다. 또한, 도보 1분 거리에 8개 버스 노선을 갖춘 버스정거장이 있으며 강남역까지 운행하는 광역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죽전 더힐럭스는 프리미엄 수지타운하우스로 정평이 자자한 만큼 내부시설에 심혈을 기울였다. 전 세대 남동향 배치로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고 140~150평대의 넓은 대지, 이건 시스템창호, 키친바흐 오크햅틱, 비스코프 주방 빌트인, 사비석 등 고급 마감재 및 풀옵션 빌트인이 전 세대에 기본 적용됐다.

단지 내에는 무인 택배 시스템, 도로망 CCTV, 경비실 등 입주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편의 시설이 대거 마련됐다. 여러 세대로 구성된 죽전하우스이지만 각 세대별로 프라이버시 보호가 철저히 이뤄지고 있어 기존 입주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분양 관계자는 “죽전 더힐럭스는 택지 개별 분양 후 건축이 진행되는 방식이며, 선착순 분양으로 진행되기에 물량 소진 전 빠른 선점이 필요하다. 상위 1%를 위한 프리미엄 단독주택을 찾는다면 이번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 및 분양 문의는 네이버에 ‘죽전 더힐럭스 8차 분양’을 검색한 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