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드슬랩 전문 업체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직접 제작한 높은 퀄리티의 우드슬랩을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는 직영 공장에서 직접 수입부터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할 수 있어 원목의 상태를 세심하게 살펴보고 좋은 원목들을 골라 우드슬랩을 제작하고 있다.

자체 제작의 장점은 이뿐만이 아닌데 다른 업체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보통의 우드슬랩 업체들은 가공, 제작을 하는 과정에서 외부 업체를 거치면서 들어가는 유통비 때문에 중간중간 거품이 끼게 되면서 가격이 올라가게 된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는 이러한 중간 유통 과정이 사라지면서 가격을 높여주던 유통비가 사라지고 더욱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다.

우드슬랩은 통나무를 그대로 재단한 상판으로 식탁, 카페 테이블 등으로 많이 쓰이는 테이블로 어떤 분위기에서도 자연스럽게 잘 녹아 든다는 장점이 있다. 그럼에도 스스로의 존재감을 잃지 않고 강렬한 인상을 주어서 인테리어의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다.

또한, 원목을 통으로 재단해 사용한 만큼 디자인과 기능적인 부분까지 모두 담겨 있는데 공기 정화의 역할이 대표적이다. 나무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기능인 산소 배출, 공기 정화, 습도 조절 등의 다양한 효과들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우드슬랩의 큰 매력이라 할 수 있다.

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현재 소비자들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우드슬랩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대표 포털사이트에 ‘우리목재 더내추럴’을 검색하여 공식 블로그를 방문하여 문의할 수 있다. 굉장히 큰 규모의 전시장을 소지하고 있으니 매장을 방문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