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자유자재로 변경이 가능한 맞춤 패브릭소파를 선보이는 디바쎄는 현재 4월 할인행사로 전상품 10% 할인 및 소파 구입 시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리 집의 이미지를 좌우하기도 하면서 다같이 사용하는 유대 공간인 소파는 거실의 대표 가구이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인 만큼 첫 구매 시 신중하게 고르게 되는데, 구성원의 취향에 맞추면서도 집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가구를 찾는 것은 결코 쉽지만은 않다.

맞춤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소파브랜드 디바쎄는 현대인의 리빙문화에 맞는 트렌드를 분석하여 다양한 패브릭을 통한 자체 디자인한 기능성 패브릭쇼파로 고객들의 특성 및 주거공간에 어울리는 홈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등 오더메이드 시스템으로 누구나 손쉽게 집을 꾸며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유럽 연구진들이 개발한 특수한 기술로 생활 방수, 발수, 이지클린 등 편의성을 높인 패브릭소파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사이즈나 컬러, 원단 등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구성원 타입에 따라 스툴, 고이스, 카우치부분도 추가하여 주문제작을 할 수 있다.

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관계자는 “소파는 혼자가 아닌 여럿이 함께 사용하는 가구이다. 그렇기에 구성원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편안한 소파여야 하면서도 최근에는 본인만의 색을 담은 스타일로 집안을 연출할 수 있는 소파가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이다.”라며 “디바쎄소파는 그에 걸맞는 소파로 거실에 자유롭게 구성 및 배치가 가능한 맞춤소파로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으며, 다채로운 디자인 그리고 기능성으로 생활의 편의까지 잡았다”라고 말했다.

디바쎄의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소파, 맞춤형소파는 구미 직영점 및 용인, 양산점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S자 스프링 위에 35kg 스펀지를 넣어 탄성력이 우수한 소파의 착석감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