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년 전통 수제가구 브랜드 '본갤러리'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과 패밀리 브랜드 '비올리노' 고양일산가구단지점에서 4월 봄맞이 기념 신혼&입주가구 특별패키지를 최대 50% 인하된 가격에 판매한다.

‘본갤러리’의 신혼&입주가구 특별패키지에서는 소비자들이 직접 가구의 원단, 칼라, 구성, 기능 등을 직접 선택해 커스텀 할 수 있는 주문 제작 시스템을 제공한다.

'본갤러리&비올리노' 양기모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미뤄졌던 결혼 및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급증하면서 퀄리티 높은 가구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자 본갤러리와 비올리노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전하며, "이에 4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패키지는 다양한 가구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느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본갤러리는 앞으로도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고객들의 호응에 계속해서 부응하고자 ‘에싸’, ‘자코모’, ‘한샘’ 등의 국내 유명 소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본갤러리&비올리노'는 국내 공장라인을 두고 있는 공장직영매장으로 유통거품을 최소화시키는 동시에 투명한 원가 공개를 한 브랜드이다. 할인 및 특별패키지에 관련된 정보는 ‘본갤러리’ 홈페이지 또는 각 매장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