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꾸할인매장 오끌리오가 폭넓은 전시가구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사람들은 신혼가구, 입주가구, 새로운 인테리어가구 등 다양한 이유로 가구를 구매하게 되는데 여러 가게를 둘러보며 고르면 힘들기 마련이다. 이에 사람들은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가구단지를 찾길 희망한다.

이에 용인가구단지 ‘오끌리오’는 원목침대, 세라믹식탁, 리클라이너 쇼파 등 가정에 필요한 각종 가구들을 폭넓게 전시해놓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오끌리오는 가구의 스펙트럼이 다양하여 여러 가지 디자인을 함께 볼 수 있어서 인테리어에 참고하기 용이하며 경기도, 용인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접근성도 좋은 편이다.

특히 실제로 만져보고 체험해본 후 견적을 비교해 볼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관계자는 “용인가구단지의 오끌리오는 합리적 가구쇼핑을 위한 다양한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가구에 대한 A to Z를 담아 여러 군데를 방황하지 말고 한 장소에서 가구구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입주가구부터 신혼가구까지 여러 종류의 가구 쇼핑을 진행할 수 있으며 각종 문의에 궁금한 내용을 해결할수 있도록 가구의 전문가들로 매장 내 항상 상주해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문의 및 위치는 유선 또는 홈페지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