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인테리어 업체 '개금디자인그룹'은 5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3천만 원 이상 계약 시, 강마루에서 고급 원목 마루로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강마루의 경우 일반적으로 평당 약 11만 원으로 견적을 내며, 원목마루는 평당 약 19만 원의 견적으로 측정을 하기 때문에 리모델링을 계획 중이라면 도움이 될 수 있다.

대부분의 강마루의 무늬는 나무이지만 실제 촉감은 밋밋하고 단순히 매끈하기만 하지만, 원목마루는 천연목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미적으로 가장 아름다운 마루라고 할 수 있다. 표면에 스크래치가 생기면 보수가 어려운 강마루와 달리 원목 마루는 샌딩을 통해 복구가 가능하다는 장점 또한 가지고 있다. 한편, 개금디자인그룹은 대중적인 디자인은 물론 고급스러운 하이엔드 퀄리티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으며 매년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부산인테리어 업체 개금디자인그룹 관계자는 "리모델링이 필수인 예비 입주민과 신혼부부들의 편의성과 편리함을 잡은 인테리어 매장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5월 이벤트와 추가적인 사은품 증정 혜택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5월 계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다수 포트폴리오는 개금디자인그룹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