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의 가치를 높여주는 감성가구 브랜드 '본갤러리'가 개업 36주년을 맞이해 신혼 및 입주가구를 겨냥한 특별패키기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이번 신혼·입주가구 프로모션은 차별화된 가구를 최대 3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본갤러리' 수원동탄과 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 패밀리 브랜드인 '비올리노' 고양일산가구단지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특히 지난 35주년 프로모션시 준비된 가구 수량이 빠르게 완판되면서 가구를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아쉬움이 컸는데, 이번 2021년 프로모션에서는 패브릭 소파, 가죽 소파, 세라믹 식탁, 대리석 식탁 등 작년보다 30조 늘어난 80조 한정의 다양한 구성의 상품들을 준비하여 보다 많은 이들이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아울러 매장 내 쇼룸 전시장을 마련해 직접 다양한 상품들을 눈으로 보고 체험해보며 비교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자체 공장을 통한 가구 제작과 직영망을 통한 판매, 배송, AS등이 가능한 본갤러리만의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에 가구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앞으로 본갤러리는 에싸, 자코모, 한샘 등 국내 유명 소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자리 잡아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