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를 이용한 홈퍼니싱 셀프 인테리어가 열풍이다. 인테리어가구 중에서도 소파는 가장 많은 면적을 차지하는 거실의 분위기를 완성하는 제품으로 단 시간과 과정으로 실내 인테리어 효과를 크게 볼 수 있다.

이 가운데 이름처럼 기본에 충실한 심플하면서도 자체 디자인 감각적인 쇼파의 모습과 여러가지 기능성으로 소비자들을 주목 시킨 브랜드가 있다. 바로 패브릭소파전문점 ‘디바쎄(DIBASE)’이다.

세계 탑 클래스로 인정받은 바쎄 임팔라원단을 사용해 환경 호르몬이 없는 친환경 소재로 생활 발수, 방수, 방오, 유해균 차단 등 우수한 편의 기능성을 지닌 패브릭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물만으로 소파에 묻은 얼룩을 지울 수 있는 클린 패브릭으로 관리하기 어려웠던 오염물을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최근 많은 가정집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브랜드는 우수한 기능성도 큰 특장점이지만 자사만의 서정적이면서도 유니크한 감성 디자인소파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패브릭 특유의 우아함과 따뜻함으로 안락한 공간을 연출이 가능하지만 여기에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유럽 색감의 소파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는데 성공했다.

디바쎄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가구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소파를 전국 직영점에 전시하고 있으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전상품 10% 할인행사와 경산하양지구우미린, 경산하양지구호반베르디움, 힐스테이트펜타힐즈, 방촌역세영리첼 등 대구, 구미, 양산 지역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보다 좋은 혜택으로 소파를 구매할 수 있도록 입주민대상 추가할인혜택 및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브랜드는 미리 만들어 놓은 소파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각기 다른 취향을 가진 소비자들의 스타일을 반영하여 맞춤소파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기본적인 디자인소파를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의 색깔에 따라 패브릭원단, 컬러, 형태를 선택 후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 내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