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8개 지점으로 운영되는 가구할인매장 소파279는 템퍼매트리스 포함 수입 매트리스 전문점으로 병행이 아닌 정품 매트리스만 취급한다. 특히 템퍼매트리스는 오픈 셀 구조로 제작돼 구름 위에서 자는것처럼 편한 느낌을 준다는 슬로건으로 킨텍스 가구 MBC건축박람회 행사를 참여했다.

상황에 맞는 맞춤가구 주문제작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킨텍스 MBC건축박람회를 통해 정확한 상담을 받기 위해 행사장을 방문하고 있다.

더불어 판교더샵포레스트, 인천LH브리즈힐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킨텍스 리빙페어 건축박람회 행사 기간을 통해 신상품 가구를 할인가에 준비할 수 있다.

소파279은 소비자 주문시 사이즈 변경, 구조와 색상 그리고 재질 변경 등이 가능한 맞춤 제작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 가구 공장에서 주문 제작으로 진행이 되고 제품 출고전 본사 직원이 직접 검수를 진행하고 배송과 설치, AS관리와 같은 사후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킨텍스 행사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8개 전국 매장에서도 박람회 행사장과 동일한 혜택을 받으며 전상품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파주 일산가구단지의 소파279는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낮은 가격대로 국내 제작 가구를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킨텍스 리빙페어 MBC건축박람회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소파279 전국 매장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