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고양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레드플래닛(REDPLANET) 일산점이 신혼 및 입주고객 대상으로 세라믹식탁 및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패브릭소파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레드플래닛 일산점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패브릭인 조야와 알타로 제작되는 모듈 소파의 베스트 셀러인 리클라이너 소파를 포함했다.

일산점 대표상품인 선브렐라등의 기능성 패브릭쇼파 할인 이벤트를 포함해 소파 구매시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을 30%~50%까지 적용하며, 프리미엄 세라믹식탁의 할인 또한 진행중에 있다.

뿐만 아니라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6월 30일까지 모든 소파구매 고객 대상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분기별로 진행되는 ‘포토리뷰’ 이벤트는 레드플래닛 네이버 밴드에 100자이상의 후기글과 더불어 구매한 소파의 사진 3장을 함께 업로드하는 방법으로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상품으로는 1등 다이슨 청소기, 2등 다이슨 드리이기 3등 밀리베개와 참여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레드플래닛의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인 바보상점을 통해 근래에 이태리, 프랑스 명품 브랜드 소파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이고 더욱 좋은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고양가구단지 및 하남가구단지 등 다양한 지역에서 9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