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 소재의 공장에서 자체 직영생산 우드슬랩을 제작하여 일산전시장에서 전시 및 판매하는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MBC건축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어 일산전시장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체 공장직영 우드슬랩 판매 업체인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원목의 직수입부터 제조, 가공, 판매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진행이 가능한 몇 안되는 원목가구 전문 업체이다. 중간 과정을 최소화하여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중간 마진 비용을 최소화하는 것이 장점이다.

우드슬랩은 원목을 통으로 재단해 제작하는 가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인테리어 가구다. 이러한 까다로운 제작 방식은 나무가 가지고있는 다양한 장점들을 최대한 끌어올리게 되는데 그 중 하나가 나뭇결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질감’이라 볼 수 있다.

나무의 단면에서부터 나뭇결, 옹이, 크랙, 나이테 등 자연 그 자체를 느낄 수 있어 자연을 집 안으로 들여놓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원목가구 제품 종류에는 거실 식탁, 회의용테이블, 카페 테이블, 4인 식탁, 6인 식탁 등의 종류가 있으며 집안 곳곳에 배치하여도 자연 그대로의 멋을 살려줄 수 있다.

우드슬랩의 경우에는 나무 고유의 결을 살려 디자인이 결정되는데 보통 월넛, 망고, 아시아월넛, 아프로모시아 등으로 구비되어 있어 소비자의 선호도에 따른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자세한 사항은 대표 포털사이트에 ‘우리목재 더내추럴’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와 가까운 거리의 상설 전시장을 방문하여 더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박람회와 연계하여 상세히 살펴보고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