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갤러리'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과 패밀리 브랜드 '비올리노' 고양일산가구단지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혼수·입주가구를 대상으로 특별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5월 가정의달 행사를 통해 인기 제품 TOP10 모델인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원목침대, 패브릭침대, 메모리폼 매트리스, 라텍스매트리스 등 신제품을 최대 20~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남양주마석 수원동탄가구단지점 '본갤러리'와 고양일산가구단지점 '비올리노'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모든 침대프레임 & 매트리스는 기능성을 갖춘 가성비가 높은 가구들에 대한 다양한 할인행사와 더불어 거실가구, 침실가구, 리빙가구를 한곳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마련하여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추가적으로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매트리스는 원자재를 유럽에서 수입하여 자체공장을 통해 제작하고 있어 품질과 성능이 우수하다. 또한 연예인과 TV매체 광고를 앞세우지 않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공장직영매장으로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는 본갤러리&비올리노는 수제가구 전문점으로 장인의 손으로 한땀한땀 제작된 품질 좋은 가구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를 위해 디자인, 제작, 판매, 배송, A/S까지 원스톱 시스템과 정찰제 시스템을 도입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운송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켜 유통거품을 걷어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해 제품과 소재에 대한 신뢰를 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관계자는 “앞으로 본갤러리는 에싸, 자코모, 한샘 등 국내 유명 소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자리 잡아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