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부동산의 급격한 상승에 따른 정부의 고강도규제가 이어지면서 비규제 상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생활형숙박시설은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의 적용을 받기 때문에 지역 제한이 없으며,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최근 분양을 준비하고 있는 사상역 생활형숙박시설 ‘더스테이이안’은 7way로 통하는 전국 교통편의를 제공한다.

특히 사상공단을 비롯한 산업단지와 인접해 있고, 활성화된 상권으로 인해 단ㆍ장기 출장 등 비즈니스 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김해공항이 인접해 있어 항공사 직원의 순환근무 및 공항 관련 종사자들의 수요는 물론, 여행객들의 단기 수요도 매우 풍부한 편이다. 더불어 신라대학교를 비롯한 3개 대학교가 인접해 있어 교직원 및 학생 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스테이이안’은 부산 사상구 괘법동 일대에 조성되며, 지하 4층에서 지상 25층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21~32㎡, 1.5룸 특화설계의 숙박시설 총 532실의 생활숙박시설,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인접한 위치에 애플아울렛, 이마트, 홈플러스, 르네시떼, 롯데시네마 등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인디스테이션, 낙동강, 삼락생태공원 등 문화 인프라까지 갖춰져 있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서부산의 센텀시티로 조성되는 사상스마트시티, 서부산 행정복합타운 등의 개발이 예정돼있다. 또한 부산산업용품유통단지와 사상산업단지, 김해공항 등 직장인 배후와 비즈니스 수요, 신라대학교 외 3개 대학교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한편, ‘더스테이이안’ 분양홍보관은 사상역 1번출구 앞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