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구가단지 루헨퍼니처 수원점은 6인용 원목식탁과 이지클린 패브릭쇼파가 포함된 5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가정의 달의 주요 행사들로 인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지만 원목식탁이 포함된 행사는 부족해 진행하는 것이다.

이와함께 소비자들의 방문이 많은 5월을 맞이해 기능성 소파 등 다양한 가구제품을 특가 할인에 나선다.

또한 친환경, 고급 내장재를 사용하여 환경 문제에 동참하고 있음을 나타낸 기능성 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 루헨퍼니처는 고급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기능을 지닌 알타 원단을 이용하여 제작한 패브릭원단의 출시와 리뉴얼 기념 전시소파 30~50% 할인으로 다양한 소파를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매장에 전시된 제품들로 일정금액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 증정, 구매자 한정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맞춤 제작이 가능한 용인가구단지 인근 루헨퍼니처만의 기술로 5mm 통가죽 소파를 국내 공장에서 직접 제작해 전면, 옆면 그리고 후면 전체 올가죽 제품 45kg이상 고밀도 폼으로 내구성이 강해 오랫동안 꺼짐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2~2.2mm이상 두께의 내츄럴 탑그레인 또는 풀그레인 가죽만을 고집하여 촉감은 부드럽고 다양한 색상의 고급 통가죽 사용으로 만들어 내장재 또한 친환경 소재로 지속력이 강한 자재만을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다.

수원가구거리 루헨퍼니처는 삼성전자 제휴기념(삼성전자판매)으로 루헨퍼니처에서 구매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추가 사은행사까지도 같이 진행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공식 sns 및 쇼룸방문 또는 유선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