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이 지역별 신축빌라매매 실매물을 제공하고 있다.

신축빌라는 저렴한 분양 금액에 한층 쾌적해진 주거 시설을 갖추고 있는 만큼 수요가 높아지고 공급도 증가하고 있어 신축빌라 매매 시장의 활기는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인기가 높아지는 만큼 잘못된 신축빌라 매매로 인한 소비자 피해도 급증하고 있어 현명한 ‘내 집 마련’을 위해서는 우선 믿을 만한 신축빌라 매매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은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직접 답사한 실제 매물을 주택 수요자들에게 공개하고 있다. ‘빌라정보통’의 온라인 공식 카페에는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각 지역별 추천매물을 매월 개시하고 있다. 2룸부터 3룸, 테라스 신축빌라, 복층 신축빌라까지 다양한 구조를 갖춘 실제 신축빌라 현장을 둘러볼 수 있다.

이에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생애 첫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수요자들은 어떻게 집을 구해야 하고, 어떤 집을 매매해야 안전한지에 대해 잘 모르는 것이 당연하다”며 “신뢰할 수 있는 빌라전문가의 고객 맞춤 전문 전화상담과 무료 빌통투어를 통해 성공적인 신축빌라 매매를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과 만수동, 간석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6천,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8천, 김포시 고촌읍, 대곶면, 율생리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3억9천, 양촌읍, 통진읍, 서암리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3억9천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