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Mattress, Best Price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에게 업계 최고 품질의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코지슬립 매트리스는  이사입주혼수 가구를 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가족의 침대를 모두 비꾸어야 하는 부담이 있는 구매고객을  위해  일정금액이상 슈퍼싱글 매트리스를 증정하거나 프레임 결합할인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침대 매트리스 시장에서  부부의 침대가 퀸 또는 킹 사이즈 일색이라는  편견이  깨지고 있다. 저마다 다른 수면 패턴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개인의 특성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수면 문화가 바뀌면서 부부일지라도 잠자리에 드는 시간이 다르거나 서로의 편안한  숙면을 위한 배려로 인해 급속히 일고 있는 변화이다.

슈퍼싱글사이즈를 두개붙여 부부트윈침대를 구성 수면의 질을 보장한다는 것이다. 이에  코지슬립매트리스 에서는 슈퍼 싱글침대를 이용, 호텔의  트윈베드룸과 같은 침실을  갖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부부  각각의  신체조건및  수면 습관에  맞는  15가지 이상의  1인용 매트리스와  함께 원목, 패브릭, 이지클린소재의  호텔식 트윈침대 프레임을  다양하게  제안하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유럽의 친환경마크 오코텍스의 승인을 받은 프레임이 출시되었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아무래도 2세트를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더할나위 없이  편안하지만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낄 수 있어 슈퍼킹사이즈 침대 한 세트를 구매하는 정도의 예산으로 충분히 구매 가능한 가성비 높고 다양한 형태의  싱글침대와 트윈침대 프레임을 많이 갖추고  있고 구매 가격에  따라  다양한 가격 할인행사가 있으므로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인기있는 퀸사이즈나 라지킹사이즈 매트리스 프레임도 다양하게 있어 체험하고 수면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코지슬립에서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씰리, 템퍼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등  미국 비영리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 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중이다.

또한 '스프링에어' 라는 가성비 높은 미국 브랜드의 한국 라이센스 생산 제품을 중간 유통마진을 줄여 거품을 뺀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여  입소문을  타고 있다.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는 구매부터 배송, 설치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안전하고  편리한 직배송서비스를 시행중이다.

제로페이, 지역사랑상품권,온누리상품권의가맹으로 혜택을 넓힌 코지슬립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 남양주하남점이나 송파위례점으로 유선문의나 블로그에 방문하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