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 전통을 가진 이태리 장인의 기술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벨라플렉스에서  수입 매트리스 할인점으로 21년 4월 파주 롯데아울렛 인근에 신규 매장 1호점을 오픈 했으며 21년 5월 용인 기흥에 위치한 리빙파워센터에 2호점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오픈 및 가정의달을 맞아 신규 제품을 포함하여 전제품 20% 이상 할인 및 구매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파주점 1, 2층 규모의 전시장에서는  이태리 프리미엄 매트리스 벨라플렉스외 미국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브루클린베딩도 만나볼 수가 있으며 용인 리빙파워센터점에서는 매트리스 및 쇼파와 식탁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가 있다.

이태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벨라플렉스는 6세대 메모리폼의 개발과 더불어 차별화 될 수 있는 소재와 기술력으로 유럽 고급 호텔에서 많이 사용되는 브랜드로 국내에는 벨라플렉스 코리아에서 독점 공급하고 있다.

브루클린 베딩은 매트리스 브랜드는 벨라플렉스 코리아에서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미국 브루클린에서 생산되는 오리지널 미국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수입 매트리스 중에서는 이름만 외국에서 가져온 경우가 있는데 벨라플렉스와 브루클린 베딩은 유럽과 미국 현지에서 생산된 제품을 오리지널 제품 그대로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벨라플렉스 코리아는 이태리, 미국 현지의 브랜드 기술팀과 협업하여  한국인에 맞춤 개발된 제품 라인도 갖추고 있다.

파주점과 기흥 리빙파워센터점에서는 벨라플렉스, 브루클린 베딩의 전제품을 체험존에서 만나볼 수가 있으며 라이프 스타일, 수면 습관등에 맞춰 고객에게 맞는 제품을 상담 받을 수도 있다.

행사 및 이벤트는 5월 한달간 이어지며 좀 더 자세한 정보는 매장 방문을 통해 알아볼 수가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