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타운하우스 문화를 보여주고 있는 ‘죽전 더힐럭스’가 8차 마감을 앞두고 막바지 분양을 진행 중이다.

죽전 더힐럭스 수지타운하우스는 경기 오산시 일대에 들어서 탄탄한 교통환경과 편리한 편의시설, 그리고 천혜의 자연환경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분당, 수지 등 주요 지역의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는 확실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일반 타운하우스의 경우 초기 인프라 형성까지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반면, 죽전 더힐럭스는 이미 1~7차 분양을 통해 100여 세대 대단지를 구성하고 있기에 입주 즉시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무인 택배와 도로망 CCTV, 경비실 등 입주자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가 마련돼 편안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다.

당초 프리미엄 단독주택으로 설계된 만큼 모든 부분에서 타 타운하우스와는 차별성이 돋보인다. 전 세대 남동향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것은 물론, 모든 세대에 140~150평 대의 넓은 대지가 기본 제공되며 이 밖에 이건 시스템 창호, 키친바흐 오크햅틱, 비스코프 주방 빌트인, 사비석 등 고급 마감재 및 풀옵션 빌트인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분당타운하우스 죽전 더힐럭스는 죽전역에서 10분 내 도달 가능한 위치에 있다. 자가용 이용 시 분당, 수지 시내까지 15분 내외의 짧은 시간이 소요되며, 도보 1분 거리에 8개 버스 노선을 갖춘 버스정거장이 있어 대중교통을 통한 서울 주요 도심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죽전 더힐럭스 타운하우스는 택지 개별 분양 후 건축이 진행된다.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현재 8차 선착순 분양이 마감 임박했으며, 차후 분양 일정이 아직 정해지지 않은 만큼 빠른 선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분양 문의는 네이버에 ‘죽전 더힐럭스 8차 분양’ 검색 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