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오산타운하우스 ‘남사 피닉스 타운하우스’가 즉시 입주 가능한 분양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자연과 함께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갖고 싶어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서울과 가까운 전원주택 또는 타운하우스가 관심을 끌고 있다”며 “이 중 동탄 및 오산은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인프라가 갖춰져 있는 곳으로 타운하우스 입주를 꿈꾸는 이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런 가운데 즉시 입주 분양을 실시하는 남사 피닉스는 행정구역 상으로는 용인에 속해있지만 동탄과 오산 생활권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입지를 갖고 있어 그만큼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남쪽으로 진위천이 자리해 조망권이 좋은 것은 물론, 상수원 보호구역이기 때문에 물이 깨끗해 오염원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다. 여기에 생활 인프라와 학교까지 주변에 위치해 있고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가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동탄하우스 남사 피닉스는 평지에 위치해 생활하기에도 좋고 단지 뒤편으로는 산이 자리해 산책을 비롯한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전원주택으로 구성된 것 외에도 도보 5분 거리에 마트, 은행, 파출소, 주민센터와 같은 시설이 위치해 편리한 생활과 자연친화적인 생활을 동시에 경험 가능하다. 

교통의 경우 약 3km 거리에 위치한 경부고속도로 남사IC가 올해 2021년 말 개통 예정을 앞두고 있다. 서울과 경기권은 물론 충청권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고 동탄역 srt 또한 15분 거리 내에 위치해 부담이 없다. 

그 밖에도 남사 피닉스 동탄하우스는 남사읍 바로 앞 생활권으로 가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용인타운하우스 주변으로는 용인 테크노밸리와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와 같은 대형 기업체들이 입주 예정 중이므로 지가 상승까지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샘플하우스는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