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주호데코 ‘인견 아기 쿨매트’

함께머무는 홈리빙 브랜드 주호데코에서 ‘우리 집 막내를 위한 여름 아이템, ‘인견 아기 쿨매트’’의 최대 50% 할인행사에서 행사기간 내 1차 완판되었다.

이에 완판으로 구매를 못한 소비자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추가 물량을 확보하여 5월 31일까지 행사를 연장했다고 밝혔다.

여름육아용품 ‘인견아기쿨매트’의 최대 50% 2차 할인행사는 주호데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인견 여름낮잠이불도 함께 할인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호데코 여름 BEST 인기 육아용품 ‘인견 아기 쿨매트’는 기능성 3D 에어매쉬원단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통풍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더운 여름 밤 육아쿨매트로 아이의 태열, 땀띠를 예방하기 위한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천연 섬유 풍기인견으로 만들어 안전성과 쾌적함을 더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디자인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관계자는 “1차 할인행사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준비 수량이 품절되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2차 행사 물량을 추가 구성하여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행사에서는 쿨매트와 동일한 소재의 인견 낮잠이불도 함께 행사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 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마음으로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021년 주호데코 설립 26주년을 맞이하며, 홈 리빙 대표 브랜드로 제품과 디자인 개발(벤처, 디자인연구소 보유)에 힘쓰고 있다.

또한 자사 브랜드뿐만 아니라 ODM, OEM으로 자주, 모던하우스, 홈플러스, 롯데 등에 납품하고 있으며 거품 없는 정직한 가격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