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샤소파’가 용인수원가구거리 본점을 오픈하고 맞춤제작 서비스를 시작한다. 

패샤는 친환경 정품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카우치, 코너형, 모듈형 등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의 페브릭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동탄분당가구단지는 물론 대도시 중심으로 직영 체인을 확장 중인 ‘패샤소파’는 멀티 스페이스(Multi Space)를 위한 홈퍼니싱 제품군을 소개하고 있다. 업체는 고기능성 임팔라소파, 사하라소파, 샤무드쇼파 등을 공장 직판의 가격 조건에 선보인다. 

‘패샤소파’의 모듈소파(조약돌쇼파), 카우치쇼파,코너형소파, 스윙쇼파, 원목쇼파 시리즈는 독일, 포르투갈 등에서 제작되는 원단들을 활용하여 외부 자극에 의한 훼손에 강하고 오염물이 물티슈로 말끔히 지워지는 이지클린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초고밀도의 직조 방식인 플로킹 기법을 3중으로 적용한 독일PA 원단을 비롯하여, 탄력성이 향상된 최신 기술의 신소재 패브릭들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탄탄한 인장력을 동시에 구현한다.

한편 ‘패샤소파’는 국내 공장에서 직접 주문제작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소파 사이즈, 타입, 컬러 등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맞춤 제작할 수 있다.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추기 위해 선택 폭을 넓혔으며 가구 본연의 역할에 충실한 모던한 스타일로 어느 공간에 배치하여도 조화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특히 일자형, 코너형, 모듈형, 카우치 코너형 소파는 배치 및 구성도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며, 60여가지의 감각적인 컬러 구성을 통해 다채로운 표현이 가능하다.

‘패샤소파’ 본점 관계자는 “맞춤가구에 전문지식을 갖춘 매장 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색상과 사이즈, 구성을 고객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기반과 제작환경을 구축하고 있다”며 “품질보증기간의 AS 관리를 위한 전담 부서에서 체계적인 관리와 서비스도 제공, 트렌드한 거실쇼들을 비교할 수 있다."고 전했다.

용인가구단지 본점 ‘패샤소파’ 맞춤제작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영업시간, 전화문의, 매장방문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