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6일~ 30일까지 진행되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가구브랜드 마멜의 신제품 ‘미란다 라운지 소파’가 첫 선을 보인다. 마멜은 인테리어디자인 컴퍼니를 운영해온 이경희 대표가 인테리어 컨셉에 맞는 가구를 직접 제작하기 위해 론칭한 브랜드로, 국내최고의 기술진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는 오더메이드 가구를 제작하며, 커스터마이징 가구 외에도 공간에 어울리는 아트웍과 포인트 오브제를 제안하고 바잉한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첫 선을 보이는 ‘미란다 라운지 소파’는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에서 영감을 받아, 패션 매거진 런웨이 편집장 미란다의 서재를 생각하며 그녀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였다.

이번 전시에서는 ‘미란다의 서재’ 공간에 신제품 ’미란다 라운지 소파’를 배치하여 관람객들을 맞이하며, 행사기간동안 부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먼저 ‘미란다의 서재’ 공간 및 마멜 전시부스를 촬영하여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마멜에서 특별히 제작한 ‘마멜 백’을 선착순 500명 (일 100명) 으로 증정하며, 신제품 미란다 라운지 소파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 기회를 얻게 된다.

두번째로, 2030세대를 중심으로 SNS에서 핫 하게 떠오르는 댄스챌린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멜 부스에서 댄스챌린지 영상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선착순 마멜 백 증정 및 ‘스로 소파’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 기회를 얻게 된다. 전시 기간 동안 스로 소파, 메르시 린넨 소파, 폰 테이블 등 최대 30%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마멜은 오는 28일 오후4시부터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방송으로 전시회 현장을 실시간 전달하고, 최대 30%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신상품 미란다 라운지 소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테디 스툴을 증정하며, 그 외 소파 구매고객에게 30%할인 및 테디 스툴을 증정한다. 달마시안 러그 30% 할인과 신상 러그 10%할인 혜택 및 방송 중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쿠폰 증정 이벤트도 펼쳐진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