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기흥리빙파워센터에 위치하고 있는 수입 매트리스브랜드 ‘두비비에’가 본점 오픈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침대매트리스 전문 ‘두비비에’에서 진행하는 오픈기념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프랑스매트리스 구매시 프레임 30~50% 할인 적용을 제공하고 있다. 외에도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베게와 매트리스커버를 증정하고 있다.

1928년부터 현재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두비비에’는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허리에좋은 매트리스, 매트리스추천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한다.

두비비에의 모든 매트리스는 프랑스에서 직접 제조 하고 있으며, 동시에 매트리스 스프링은 프랑스 보증으로 인증이 되어있다.

또한 특별한 제조 과정으로 양쪽 측면에 있는 통기구가 수면 시 모든 움직임에 자연적인 환기를 제공 하고 있다. 이로인해 매트리스는 쾌적하고 건강하게 유지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 개인의 취향과 체형에 맞게 간단한 고객 테스트 시스템을 통해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 무상보증 기간이 무려 7년으로 오랫동안 변형 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특성들로 인해 두비비에 매트리스는 환불률 0%를 자랑하고 있다.

이어 해당업체 관계자는 “보다 높은 수면 생활을 제공 하기 위해 꼼꼼한 체크와 고객의 니즈에 맞추겠다”고 전했다.

한편, 매트리스 브랜드 ‘두비비에’의 관련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방문 및 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