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은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강화 석모도에 소재한 ‘아로니움글램핑’에서 유기농아로니아 증정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아로니움글램핑은 캠핑을 즐기고는 싶지만 불편한 환경이 걱정돼 고민인 이들을 위해 새로운 글램핑 문화를 제안하고 있다.

강화 아로니움글램핑은 글램핑장은 물론, 감성적인 분위기의 카페와 레스토랑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갖춰 인원 수나 취향에 따른 선택이 용이하며, 이 밖에 침대 및 침구, TV, 테이블, 바비큐 용품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조건을 충족하고 있어 소중한 이들과 안락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여느 글램핑장과 달리 호화로운 BBQ 패키지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모든 방문객은 와규, 이베리코, 목살 등으로 구성된 BBQ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해볼 수 있다. 또, 미니 스포츠 용품 대여 등 각종 서비스를 완비해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무엇보다 아로니움글램핑의 묘미는 레스토랑과 카페다. 레스토랑에서는 스테이크나 파스타 등 훌륭한 음식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음료, 와인 등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카페에서는 이 곳 농장에서 재배한 유기농아로니아를 활용한 각종 음식과 차를 선보이고 있으며, 직접 만든 아로니아 청도 구입할 수 있다.

강화 석모도 아로니움글램핑 최창호 대표는 “자사는 고급 레스토랑과 모던한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글램핑장으로, 1만 5천 여 평의 넓은 농장이 주는 광활한 뷰와 특급 호텔 출신의 셰프가 직접 만든 음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아로니움글램핑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로니움글램핑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인증하는 안심식당으로 지정되었으며, 현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활동에 힘쓰고 있다.

방문객 전원에게 유기농 인증 아로니아 1kg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으며, 예약 및 관련 문의는 ‘아로니움글램핑’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