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킹덤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킹덤가구마을은 신규 입주 아파트 입주민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11개의 가구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김해가구단지 킹덤가구마을은 5000평 부지의 김해 최대 규모의 퍼니처 아웃렛으로, 다양한 브랜드 매장을 만나 볼 수 있다.

올 1월에 개장한 프리미엄 가구점 마를로네부터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루비가구갤러리와 국내 생산 가구 브랜드, 해외 유명수입 매트리스와 소파 판매 전문점, 빈티지 감성가구와 앤틱 스타일 가구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가구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다. 

또한 매장은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리빙아트와 홈퍼니싱에 관심이 많아진 20대 30대들을 겨냥한 영스타일 가구부터 중년층을 겨냥한 엔틱스타일 브랜드 전문점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김해가구단지 킹덤가구마을은 현재 '7월 김해 신구포 반도 유보라에 입주하는 입주민들 대상으로 입주가구를 공동구매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 SBS 펜트하우스 협찬 마를로네 베드프레임

김해가구단지 킹덤가구마을은 전 브랜드가 생산 공장과 직영으로 연결되어 있는 곳으로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줄여 지역 카페에서도 성공적인 배송 후기로 평가 받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세라믹 식탁, 고기능성 패브릭 소파, 모션베드 등을 할인가로 전시하고 있으며 전시품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입주를 앞둔 입주민이라면 이사철 맞이 알뜰 구매 찬스도 노려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킹덤가구마을은 100대 이상으로 넉넉한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차량 이동이 용이하며 방문객들은 대형화된 아웃렛 내에서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김해가구단지 킹덤가구마을 공식 홈페이지나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