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한샘 개금점은 부산 진구 개금메디칼빌딩에 부산리모델링 대규모 매장인 '한샘 개금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샘 개금점은 기존 4층에 위치한 매장에서 화이트톤 세련된 미니멀리즘을 표현한 모던 화이트 컨셉의 모델하우스를 무몰딩, 무문선 인테리어를 선보여 색다르게 조성했으며, 여유로운 매장 공간 내 효율적인 소품 디스플레이를 통해 방문 고객들의 인테리어 쇼룸 경험을 극대화했다.

약 400여평 규모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컨셉과 스타일을 살펴보기 좋게 테마별로 모델하우스와 인테리어 자재 샘플존을 만날 수 있다.

매장 내에 전시된 90% 인테리어 자재는 한샘 제품들로 고객들의 주거지, 디자인, 컬러 등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설치된 주방가구, 욕실, 거실 등이 있다.

대중적인 디자인은 물론 고급스러운 하이엔드 퀄리티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다양한 연령층들이 접근할 수 있는 인테리어 업체이다.

부산리모델링 매장 한샘 개금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사은 혜택을 준비했다. 구매 금액 별로 강마루 선택시 원목마루로 업그렐이드 하는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매장에 방문하여 상담을 하는 고객들에게는 송월 타월을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도리 수 있다.

한편 리뉴얼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샘 개금디자인그룹 공식 블로그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