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더휴퍼스트힐마평’ 프리미엄 전원주택이 분양을 진행한다.

애견인구는 2010년 기준 약 10년동안 4배가 증가되어 그로 인한 주택트렌드나 생활환경이 많이 바뀌고 있다. 특히 아파트에서 기르기 힘든 견종을 키우거나 다견 가정의 경우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로 이사하는 경우가 많다. 그 중 용인시는 자연환경과 광대역교통환경,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더 휴 퍼스트 힐 마평’은 용인시 처인구 일대로 조성된다.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넓은 잔디마당, 테라스를 포함한다. 지하벙커형과 지상주차형의 주차공간으로 주차갈등을 최소화했다.

총 3가지 타입으로 A타입 138.62㎡, B타입 142.22㎡, C타입 133.22㎡로 가족구성원에 맞게 선택가능하다. 1층에는 거실 및 주방, 화장실로 구성되며 2층은 마스터룸, 방1개 및 미니 거실, 화장실과 3층은 방1개와 테라스로 설계했다.

지형단차를 활용해 채광,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넓은 동간 간격과 단지 도로를 설계했다. 건축외벽은 자연현무암과 라임스톤 자연석 고급 자재로 마감했다.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석으로 계단을 시공해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첨단 설비와 시스템을 도입해 무인경비CCTV, 홈오토Iot시스템 등 다양한 무인 시스템을 반영했다. 단지 내로 연결되는 경기옛길 산책로 등 쾌적한 산책로로 힐링라이프를 누린다.

용인중앙시장, 이마트, 용인세브란스병원 등 생활인프라와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골프장 등이 위치한다. 

에버라인 송담대ㆍ운동장역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광역버스, 시내버스 등 버스노선이 운영 중이다. 42번, 45번 국지도로 분당까지 30분, 강남까지 40분만에 도달가능하다. 제2외곽순환도로, 제2경부고속도로가 2023년 개통예정이다. 

대표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