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서인천 다우닝소파 FIRSTSHOP이 다우닝가구 매장 단독으로 진행하는 6월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상품으로 준비된 다우닝소파 모델은 2021년 1분기 인기 모델로 선정된 베이직 4인용소파, 베릿 4인용소파, 르벤스 4인용소파, 라비앙2카우치소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의 가죽소파 10조 모델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다우닝가구 소파를 구매한 소비자 중 경품 추첨을 통해 1등은 구매 금액 100% 페이백, 2등은 130만원 상당의 리클라이너소파 증정, 3등 백화점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 한다.

인천가구단지에 있는 다우닝 FIRSTSHOP은 40년 전통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태리 현지에서 수입하는 가죽을 이용한 가죽소파를 직접 생산 제작하고 있다.

할인 행사는 2021년 6월 6일까지 진행되며 위 행사 내용 이외에도 인천가구단지 다우닝 FIRSTSHOP 단독으로 진행하는 전시상품 특별 할인 행사를 추가로 진행하는 만큼 다우닝가구에서 취급하고 있는 카우치소파, 4인용소파, 리클라이너소파, 패브릭소파를 찾는 소비자라면 신상품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다우닝 FIRSTSHOP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