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 ‘구평가구단지’에서 6월맞이 신혼, 입주, 예쁜가구 할인전을 시작했다.

‘구평가구단지’는 50여개의 유명 브랜드가구로 입점 되어 있는 7만평규모의 초대형 가구단지로 각 소비자 취향에 맞는 가구쇼핑이 가능하다.

‘6월의 신혼, 입주, 예쁜가구 할인전’ 해당 업체로는 상기 이미지 속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의 8개 가구 업체들로 진행이 된다.

가구싸게파는곳 ‘구평가구단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디자인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곳으 전문 가구매장의 다양한 제품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

현재 ‘구평가구단지’ 주변 완공 예정인 아파트와 이미 완공된 부산 인근 지역의 신규 아파트 입주민들이 찾아오고 있다.

이번 주말 할인전은 방문객 모두에게 안전한 가구할인전이 될 수 있도록 방역에 더욱 더 신경을 썼다. 상시 방역과 소독 작업을 진행하며, QR코드를 활용한 전시장 출입 관리 시스템으로 종이로 쓰지 않고도 친환경 전시로 운영 되어지고 있다.

올해 가구 트랜드를 이끄는 소파, 침대, 식탁, 어린이가구 등 다양한 가구와 인테리어소품 등 다양한 입주 품목을 부산 ‘구평가구단지’에서 21년 6월5일(토), 6일(일)요일 등 6월 첫 주 주말에 직접 방문하여 눈으로 확인 가능하다.

‘6월의 신혼, 입주, 예쁜가구 할인전’ 주최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의 8개 가구전시장은 이미 인지도가 높고 공신력도 우수한 브랜드로, 실용적이고 가성비 좋은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주말 할인 이벤트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애도 주말마다 진행중인 큰 할인전을 통해 소비자분들의 만족도가 높아진다면, 우리는 그 것으로 되었다. 그 것이 우리가 이 사업장을운영하고 있는 이유다”라고 전했다.

‘구평가구단지’는 소비자분들이 가구쇼핑을 위해 직접 방문이 수월한 주말타임을 공략하여 매 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연중무휴로 운영되기에 편한 시간 방문하시면 된다.

보다 더 상세한 정보는 ‘구평가구단지’의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