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속의 내집 6월 호 [사진=하눌주택]
▲전원속의 내집 6월 호 [사진=하눌주택]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전원주택 전문 시공 브랜드 ‘하눌주택’은 국내 최고의 실용 건축 매거진 ‘전원속의 내 집’ 2021년도 6월 호 매거진 표지 및 본문에 하눌주택의 시공사례인 강원도 고성 단독주택 ‘ㅁㅁ지붕집’이 출간되었다고 전했다.

‘전원속의 내 집’은 전원주택 라이프에서 가장 중요시되는 좋은 전원주택을 고르는 안목을 높여주는 실용 건축 매거진으로써 1999년 2월 출범하였으며, ‘문화관광부 선정 우수 잡지’를 수상했다.

2021년 6월 호 ‘전원속의 내 집’ 표지 및 본문에 출간된 ‘ㅁㅁ지붕집’은 필지를 여러 영역으로 구획하고 거실 가장 중심에 위치함으로써 이를 기준으로 앞쪽과 뒤쪽의 가벽으로 둘러싸여 프라이빗 한 중정이 특징이며, 역할과 위상이 서로 다른 여러 개의 마당들이 한 개인의 삶의 패턴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

종합건설면허를 보유한 하눌주택은 설계·시공·인테리어·토목·조경을 불편함 없이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운영하며, 입주 후 공간 스타일링과 플랜트 디자인까지 가능하게 하여 차별화된 전략을 선보인다.

정확하고 철저한 운영 시스템으로 맞춤형 주택을 건축하며, 특히 건축 전문가는 매일 현장 방문을 통하여 회사 내부 및 현장, 건축주와의 적극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눌주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