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고양시가 후원하는 2021년 고양가구박람회에 참가하는 '본갤러리'가 전품목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패브릭 소파, 가죽 소파, 원목 침대 등 인기제품뿐만 아니라 거실장, 세라믹 식탁 등 신규 입고된 제품 등을 박람회 특별가로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수원동탄가구단지점, 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 고양일산점 전 매장에서도 전품목 동시 세일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본갤러리'는 원가공개 시스템으로 거품 없는 가격을 제공해 주목 받고 있는 핸드메이드 디자인 가구 브랜드로, 소비자들이 직접 가구의 원단, 칼라, 구성, 기능 등을 커스텀 할 수 있는 맞춤형 주문 제작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엄선된 자재와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안정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공장직영으로 가구를 제작 및 배송하는 원라인 시스템을 구축해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수수료가 없다 보니 소비자들은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본갤러리' 수원동탄가구단지점에서는 별도의 공간에 신혼가구를 위한 패키지 상품을 마련해 인테리어적인 요소도 제공하고 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신혼&입주가구의 합리적인 가구 구매를 위해서는 가구단지를 직접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며 “특히 용인 언남동 현대 힐스테이트, 동탄역 롯데캐슬, 성남대장동 힐스테이트판교엘포레 등 신규 아파트 예비입주자와 신혼부부에게 본갤러리 매장 내 쇼룸은 다양한 가구를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앞으로 본갤러리는 국내 유명 소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자리 잡아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21 고양가구박람회'에는 약 120개 업체, 200여 개 유명 브랜드가구가 한자리에 모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박람회로, 일산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