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현명한 소비가 늘어나면서 최근 소비트렌드는 다이렉트 즉, 직접 유통을 선호하고 있다.

현명한 소비패턴이 트렌드가 되면서 가구시장도 이러한 영향으로 비싼가격과 인테리어가 한껏 갖춰진 큰 매장, 브랜드 광고 등의 유지 운영비가 소비자한테 돌아간다는 점을 파악해서 가구점이 아닌 직접 유통처인 제조공장을 직접 찾아가는 추세이다.

오포가구단지와 용인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다이렉트소파몰은 40년경력과 한자리에서 13년째 제조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이명호대표가 소비자와 직접 유통하기 위해 런칭한 브랜드로 전국 약 100군데의 수원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등의 가구점 또는 유명소파전문브랜드에 납품하면서 그 품질과 실력을 인정 받은 공장이다.

또한 용인가구단지 다이렉트소파몰에서는 유명브랜드에 사용하는 최고급 품질의 내장재를 사용한 국내산쇼파를 유통마진과 유지 운영비 등 거품이 빠진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어 현명한 소비를 원하는 요즘 소비트렌드에 딱 맞춤형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요즘 유행하는 기능성패브릭소파, 스윙소파, 헤드레스트소파, 모듈소파, 천연가죽소파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는 다이렉트소파몰에서는 특수공간 맞춤사이즈 제작에 특화되어 있는 공장으로 부담없는 가격으로 커스텀소파를 제작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전국 가구점에서 소통오류로 제작되어 버린 샘플소파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대방출 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 이라고 밝혔다.

'다이렉트소파몰'의 공장과 쇼룸형 매장은 경기도 광주 초월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식블러그를 통해 배송후기와 이벤트를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